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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전연소로 깨끗한 엔진
15% 향상된 연비

차원이 다른 주행감

완전연소시 엔진은 최상의 컨디션이 되어
디젤의 카본축적, 휘발유의 노킹발생이 억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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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noShield

완전연소를 위해 첨단 나노기술로 만들어진
나노 액상 단일물질 나노실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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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연 기관의 주요 부품인 엔진의 수명 증대, 연료 효율의 극대화를 위하여 엔진오일에 다양한 첨가제 또는 보강제를 첨가합니다. 유기금속화합물, 입자 형태의 불소 고분자 (PTPE) 등이 주로 사용 되는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오일의 산화가 발생하며, 첨가제와 오일이 분리되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나노 사이즈의 아주 작은 막이 엔진오일을 둘러싸게 되며 기유의 산화. 즉, 형질변형을 막아주며 기유의 산화가 1년동안 진행되지 않도록 만듭니다. 나노 사이즈의 방패처럼 산화를 막아주기 때문에 우리는 이것을 나노실드(NanoShield)™ 라고 부릅니다.

첨가제가 오일과 분리되는 순간,
산화가 급격히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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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그래프는 엔진작동 시간에 따른 엔진오일 산화 시점을 나타내는 것으로 광유계(API그룹2) 800분=13시간. 합성유(API그룹3) 1,750분=30시간. PAO 2,700분 = 45시간에 이르면 급격히 산화가 진행된다는 것을 볼 수 있다. 오직 고속 주행만 한다고 가정한다 하여, 1시간에 100km를 주행 할 경우 광유 1300km. 합성유 3,000km. PAO 4,500km에 이르면 급격히 산화가 진행됩니다. 만약 시내주행이 섞여 있을 경우라면 이보다 훨씬 짧은 거리에서도 엔진오일은 이미 산화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나노블루 합성엔진오일은 기유와 첨가제의 분리가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1년간 운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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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산화력 테스트.

​170℃ 에서 24시간 가열 후,
리트머스 산화도 측정.

보통 차량을 운행할 경우 엔진 내부에서 엔진오일은 160~170 ℃까지 상승하게 됩니다. 국내외 9개 첨가제를 위의 조건으로 테스트 해본 결과, 9개중 6 제품은 강산성을 나타냈고, PAO급 제품은 3~4 정도의 약산성 반응을 나타냈습니다. 하지만 나노실드™가 들어 있는 나노블루 합성엔진오일은 pH.9의 약알카리 반응을 보였습니다. 

벗겨내고, 분해하고, 배출

강력한 엔진 출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엔진 내부를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나노실드™의 놀라운 용해성을 이용하여 세척제. 항산화제. 내마모제를 엔진 오일에 섞을 수 있었고, 이로 인하여 1) 엔진 내부 표면의 침전물과 슬러지를 벗겨내고 2) 분해한 후 3) 배출시켜 엔진 내부를 청결하게 유지합니다. 이는 인젝터 노즐에서 연료 분사를 용이하게 하고 출력을 증가 되며,깨끗하게 만들어진 부분에 나노실드™ 코팅제가 덧 입혀지며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했던 부드러움이 느껴지게 됩니다.우리는 이 주행감이 너무 부드러워서 실크 드라이빙(SilkDriving™) 이라 표현합니다.

엔진오일 사상
​가장 강력한 윤활력.

팀켄 테스트에 의한 윤활력 비교

팀켄 측정기에 각각의 엔진오일을 담고 무게추로 압력을 높이고 회전을 일으켜,

표면 마모를 통해 합성엔진오일 윤활력을 측정하는 테스트

팀켄 테스트는 윤활유의 마찰력과 마모 방지 성능을 평가하는 실험으로, 주로 윤활제, 엔진오일, 첨가제의 성능을 비교할 때 사용됩니다. 모빌1 합성엔진오일에 나노블루에서 개발한 나노실드™ 첨가제를 혼합하여 테스트를 실행하였고, 이 실험은 다음과 같은 목적과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마모 방지 성능 개선

나노 첨가제를 혼합했을 때, 기본 오일의 마모 방지 능력이 어떻게 변하는지를 확인합니다.

나노 입자는 마찰을 줄이고 금속 표면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내구성 향상

나노실드™ 같은 첨가제는 엔진 내 부품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으며, 팀켄 테스트를 통해 증명할 수 있습니다.
 

3. 마찰력 감소

테스트 중 나노 첨가제가 마찰력을 얼마나 줄이는지, 연료 효율성을 어떻게 향상시키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나노실드™ 첨가제의 효과를 판단할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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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사 최고급
합성엔진오일

나노블루
합성엔진오일

1kg 압력에 ​연기 발생, 멈춤

10kg 압력. 멈춤 없음
마모 거의 없음

넘치는 출력.
​넘치는 즐거움.

최대 12% 출력 상승.

​나노블루 합성엔진오일에는 나노실드™와 자체 개발한 세척 유도체가 엔진오일에 섞여 있습니다. 물론, 이 세척 유도체 또한 산화되지 않고, 운행하는 내내 엔진 내부를 깨끗하게 유지시켜 주고, 인젝터를 깨끗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인젝터가 깨끗해지면서 출력이 용이해지고, 오래된 차량은 신차로 돌아가는 느낌마저 듭니다. 특히, 출력이 부족한 경차의 경우, 언덕길에서 속도를 올리기 힘들었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놀라운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A 차량

​나노블루 합성엔진오일

2200

합성엔진오일

2500

​감소

12%

B 차량

​나노블루 합성엔진오일

2800

합성엔진오일

3100

​감소

9.7%

C 차량

​나노블루 합성엔진오일

2400

합성엔진오일

2600

​감소

7.8%

시속 80Km까지 도달하기 위해 사용되는 RPM을 비교. RPM이 덜 사용된다는 것은, 세척과 코팅이 탁월하다는 뜻이며, 출력이 높아졌다는 의미를 갖습니다.

일년동안 변함없는
압도적 주행연비

고속도로 탄력 주행 연비

35% 상승

​시내, 고속 복합연비

15% 상승

​나노블루 합성엔진오일 3차례 교환 차량에서 ​보여준 가장 높은 연비상승 수치

​나노블루 합성엔진오일, 나노블루 냉각수 첨가제가 함께 사용한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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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내부를 ​깨끗하게,
​자연을 깨끗하게.

나노실드™ 첨단 기술은 나노블루 합성엔진오일이 획기적인 슬러지 제거 기능, 코팅 능력, 항산화 능력을 갖도록 만들어 줍니다. 극 미립자 성분이 슬러지를 벗겨내고 엔진 실린더의 폭발 - 배기 과정에서 분해된 슬러지가 제거됩니다. 깨끗해진 엔진 내부에, 불소 고분자(PTFE - 일명 테프론 으로도 불리는 소재로 후라이팬 바닥 코팅에 널리 쓰이고 있다.) 코팅보다 50% 이상 더 강하고 매끄러운 코팅막이 형성되어 주행성을 놀랍도록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산화되지 않는 엔진오일이 엔진 구석구석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며, 차량의 연소율이 높아지며 매연 발생이 현저히 줄어들도록 해줍니다.

신차 출고 때부터 나노블루 합성엔진오일을 사용

2019년식 디젤 카니발 DPF 미부착 차량은

매연수치 0.0% 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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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연 불합격 차량, 나노블루 합성엔진오일로 교환후,

​1시간 시운전 후. 매연 측정 합격

2016년 5월 20일. 현대자동차 죽전 정비소에서 테스트

나노블루 합성엔진오일
​한번 쓰면,
못 벗어나는 이유.

일년이면, 적어도 두세번씩 교환하며 발생되는 폐오일을 줄일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나노블루 합성엔진오일은 환경을 위해 꼭 필요하기도 하지만, 경제적으로 꼼꼼히 따져보면 더 필요합니다.

 

당장 높아진 연비와, 수리 비용의 절감으로 직접적인 비용도 비용이만, 엔진오일을 교환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예약기간, 정비시간, 차량의 잔존가치 연장 같은 더 큰 기회 비용들은 포함조차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출력 상승과 진동, 소음 감소와 같은 부분에서 발생하는 편안함과 안락한 승차감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나노블루 합성엔진오일, 한번 사용하면 계속 찾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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